4일째 접 안된다고 닉 틀리다 해서 고객쎈터 문의도 하고 어쩌란 말이요 넘 힘드네 2*9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게임에 접속할 수 없어 정말 당황스러우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우선, 용사님께서 `ANEW산적` 캐릭터로 접수해주신 문의는 정상적으로 접수된 점 안내해드립니다. 이에, 관련 부서로 전달하여 면밀히 확인하고 있는 상황이며, 정성을 담아 기재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안내해드릴 예정인데요.
오랜 시간 게임에 접속하지 못해 재차 찾아주신 만큼, 신속히 확인하여 도움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뮤오리진3이 되겠습니다. 게임 이용 중 불편을 끼쳐드린 점 정중히 사과드리며,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태로 먹통입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게임에 접속할 수 없어 정말 당황스러우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우선, 용사님께서 `ANEW산적` 캐릭터로 접수해주신 문의는
정상적으로 접수된 점 안내해드립니다.
이에, 관련 부서로 전달하여 면밀히 확인하고 있는 상황이며,
정성을 담아 기재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안내해드릴 예정인데요.
오랜 시간 게임에 접속하지 못해 재차 찾아주신 만큼,
신속히 확인하여 도움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뮤오리진3이 되겠습니다.
게임 이용 중 불편을 끼쳐드린 점 정중히 사과드리며,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태로 먹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