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 [히든퀘스트] 노리아-수상한 병사

게임와이 4565 2022.03.02 13:36

◇ [히든퀘스트] 노리아-수상한 병사


처음 알아볼 히든 퀘스트는 노리아에 있다. 노리아에서 상단으로 올라가면 3거리가 나온다. 그 3거리를 잘 찾아보면 보물 상자를 발견할 수 있다. 그것이 이 히든퀘스트의 시작 포인트다. 이후는 쉽다. 모든 것이 자동이고 전투력만 된다면 무난히 클리어할 수 있다.


상자 안에는 콘도르의 깃털, 변이된 다리 등이 들어 있다. 상자를 열고 다시 삼거리 주변을 살펴 보면 새스파라는 NPC의 머리 위에 황금색 아이콘 표시가 있다. 본격적인 퀘스트의 시작이다.


여기는 돌 괴물이 있는 곳, 살짝 우하측 3거리가 시작 지점이다 



보물 상자는 여기에 있다



새스파는 몬스터들이 친구를 죽이고 보물을 뺏어갔는데 그것은 노리아의 결계를 여는 열쇠라고 한다. 그러면 퀘스트가 [히든] 수상한 병사-마정석 경비병 찾기로 바뀐다. 퀘스트바를 터치하면 돌괴물 사이로 간다. 그러면 별도의 공간으로 들어간다. 신나게 몬스터들을 처리하자.


새스파 위치



돌괴물 사이를 누르면 전투화면으로 진입한다



두 번째는 '보물찾기'다. 위치는 삼거리에서 좌상측 방향이다. 보물 상자를 열면 텅 비어 있다. 돌아가서 사건의 원인을 조사해야 한다. 세 번째는 '아스파와 대화하기'다. 죽어 있는 시체를 터치하면 수비 경비원은 몬스터가 아닌 인간의 무기로 치명상을 입은 것이다.


네 번째는 [단서 찾아가기]다. 추격령이라는 단서를 발견한다. 다섯 번째는 [종적 찾아가기]다. 두 사람은 동북쪽으로 갔다. 여섯 번째는 [시체 찾기]다. 배신자의 시체는 몬스터의 짓이었다. 일곱 번째는 가트 찾기다. 루시아의 답장 편지를 읽는다.


가트 찾기



마지막은 안젤라에게 알리기다. 날아서 안젤라에게 가면, 10만의 경험치와 5만의 골드 등을 보상으로 받는다.


안젤라와 대화하며 퀘스트 마무리



전체 기사 보기

http://www.gamey.kr/news/articleView.html?idxno=3001023


댓글

0/400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