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알림] 보상 아이템 오지급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시작과 영광의 그 이름
THE PRIME MMORPG, 뮤오리진3 입니다.
먼저, 보상 아이템 오지급으로 인해 게임 이용에 혼란과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왕성 상점 내 [프리즘 랜덤 주머니] 이상 현상과 관련하여
재지급 예정이었던 유일 등급의 프리즘 카드가
신화 등급으로 잘못 지급된 점이 확인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추가 조치가 진행될 예정이며,
조치 방안에 대해 안내해 드리오니
자세한 사항은 아래 안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화 등급 프리즘 카드 오지급 관련 조치 방안 상세 안내
1. 잘못 지급된 신화 등급의 프리즘 카드 회수 진행
잘못 지급된 신화 등급의 프리즘 카드에 대해 전부 회수 처리가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회수 일정은 별도로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회수 처리 이후 기존 지급 예정이었던 유일 등급의 프리즘 카드로
다시 재지급해 드릴 예정입니다.
2. 지급된 신화 등급 프리즘 카드로 교체한 캐릭터 대상 분해된 프리즘 카드 복구 진행
오지급된 신화 등급 프리즘 카드로 인해 기존 장착하고 있던 카드를 분해하신 사항과 관련하여
분해한 프리즘 카드에 대해 복구 처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 복구 대상: 신화 등급의 프리즘 카드가 오지급된 캐릭터
● 복구 범위: 1) 오지급된 신화 등급 프리즘 카드의 각 슬롯에 해당하는 분해된 프리즘 카드
2) 보상 오지급 시점(8월 19일(화) 15:05) 이후 ~ 8월 20일(수) 18시 이전까지 분해된 프리즘 카드
예시) 신화 등급의 경계·강타가 오지급되었을 경우,
보상 오지급 시점(8월 19일(화) 15:05) 이후 ~ 공지사항 등록 시점 이전까지
분해된 모든 등급의 경계·강타 복구 진행
위의 처리 방안과 관련하여 처리 이후 추가적으로 궁금한 점이나
확인 사항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현상으로 공정하지 못한 게임 환경을 제공해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재발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