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

2월 23일(목) 패치 내역 상세 안내(추가)

뮤오리진3 974 2023.02.23 11:00


안녕하세요. 시작과 영광의 그 이름 

THE PRIME MMORPG, 뮤오리진3 입니다.


2월 23일(목) 패치 사항에 대한 상세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 
신규 콘텐츠

1. 신규 콘텐츠 '탈것 장비 주조'

- 신규 콘텐츠 '탈것 장비 주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8환 1Lv 달성 후 [메인 메뉴 > 제련 > 탈것 > 주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신규 아이템 '영혼 망치'를 사용해 탈것 장비를 주조하여 특별한 옵션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주조 진행 시 희귀/영웅/전설/유일 등급 중 무작위로 4개의 옵션이 부여됩니다.

- 신규 아이템 '보호의 자물쇠'를 사용하여 원하는 옵션을 최대 2개까지 잠금으로써 변환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신규 콘텐츠 '탈것 장비 각성'

- 신규 콘텐츠 '탈것 장비 각성'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8환 1Lv 달성 후 [메인 메뉴 > 제련 > 각성 > 탈것]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3티어 이상 유일 등급의 탈것 장비 각성을 통해 장비의 추가 옵션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신규 콘텐츠 '오라 궤적'

- 신규 콘텐츠 '오라 궤적'이 추가되었습니다.

- 9환 1Lv 달성 후 [메인 메뉴 > 코스튬 > 오라]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오라에 특별한 모션을 더해주는 코스튬 아이템입니다.

- 특정 오라와 함께 사용 시 세트 효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현재 어비스 공성전 길드 경매에서 획득이 가능하며, 추후 다양한 획득처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 주요 안내사항

1. 신규 수호펫 'SP 수호펫' 

- 신규 수호펫 'SP 수호펫'이 추가되었습니다. 

- 8환 1Lv 달성 이후 SP 수호펫 획득이 가능합니다. 

- SP 수호펫은 '폭풍의 주인', '대지의 주인', '화염의 주인', '질서의 주인' 총 4종이 등장합니다.

- 궁극기가 패시브로 적용되며, 출전 페이지에서 장착 시 발동합니다.

- 신화 수호펫에 결속 시 신화 수호펫의 궁극기와 SP 수호펫의 궁극기 2종을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2. 아레나 리그 시즌2 

- 서버 대항 실시간 PVP 콘텐츠인 아레나 리그 시즌2가 오픈됩니다.

- 6환 1Lv 달성 이후 메인 화면 내 [아레나 리그] 아이콘을 통해 입장합니다.

▶ 최강의 팀에 등극하세요! 아레나 리그 시즌2 안내 [바로가기/클릭] 


3. 신규 코스튬 '이계 세트'

- 신규 대천사 코스튬 [이계 세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MI레벨부터 코스튬 상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신규 이벤트

1. 1주년의 선물 이벤트

- 활약도를 달성하여 특별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1주년의 선물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1주년 코인'으로 3종의 감사박스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 [1주년 기념] 특별한 감사박스를 교환하세요! 1주년의 선물 이벤트 [바로가기/클릭]


2. 지미의 선물 이벤트

- 신규 서버 [엘베란드10]의 용사님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지미의 선물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5티어 유일 장비 획득이 가능한 '지미 쿠폰'을 포함하여 푸짐한 선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 [1주년 기념] 신규 서버 [엘베란드10]에서 빠르게 성장하세요! 지미의 선물 이벤트! [바로가기/클릭]


3. 1주년 기념 대천사의 선물 출석체크 웹이벤트

- 출석만 해도 대천사 열쇠 10개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체크 웹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100Lv 달성 후 [화면 상단 > 더보기 > 웹이벤트] 에서 일일 출석 체크를 통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1주년 기념] 출석하고 [대천사의 선물] 받아가세요! 1주년 기념 출석체크 웹이벤트! [바로가기/클릭]


4. 1주년 맞이 핫타임 이벤트

- 이벤트 일시에 접속만 하면 배지 [1주년축하해]와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1주년 기념] 1주년 맞이 핫타임 이벤트 안내(2/23~3/1) [바로가기/클릭]


5. 1주년 감사상자 이벤트

- 특별한 1주년 말풍선과 호칭을 얻을 수 있는 감사상자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이벤트 기간동안 [패키지 > SHOP > 행운 상점]에서 1주년 상자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1주년 기념] 용사님께 드리는 감사의 마음! 1주년 감사 상자 이벤트 [바로가기/클릭]


6. 신규 유저 성장 지원 이벤트

- 이벤트 기간 내 신규 캐릭터를 생성 시 성장 지원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는 점핑 성장 지원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특정 레벨 달성 시 레벨에 맞는 성장 상자를 오픈할 수 있습니다. 

▶ [1주년 기념] 점핑! 점핑! 에브리바디~ 신규 유저 점핑 성장 지원 이벤트 [바로가기/클릭]


7. 아이템 드랍률 2배 이벤트

- 월드 보스 및 황금 보스 처치 시 아이템 드랍률이 2배로 적용되는 드랍률 2배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1주년 기념] 묻고 더블로 가! 1주년 기념 아이템 드랍률 2배 이벤트 [바로가기/클릭]


8. 1주년 기념 커뮤니티 이벤트

- 1주년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고 특별한 프로필을 획득할 수 있는 커뮤니티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10명의 용사님을 선정하여 추가 보상으로 로랜 포인트가 지급될 예정입니다. 

▶ [1주년 기념] 뮤오리진3 생일 축하해♥ 1주년 축하 릴레이 이벤트 [바로가기/클릭]


9. 1주년 기념 수집 이벤트

- 이벤트 기간 내 수집한 아이템을 특별한 보상으로 합성할 수 있는 수집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1주년 기념] 몬스터 처치하고 보상 아이템 합성하세요! 1주년 기념 수집 이벤트 [바로가기/클릭]


10. 신규 서버 [엘베란드10] 전투력 레이스

- 신규 서버 오픈 기념 전투력 레이스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이벤트 종료 시점 기준 [엘베란드10]서버 전투력 상위 30명의 용사님들께 보상이 지급됩니다. 

▶ 신규 서버 [엘베란드10] 오픈 기념! 전투력 레이스 이벤트 안내 [바로가기/클릭]


11. 주말 출석 체크 이벤트 시즌3

- 주말 접속 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주말 출석체크 이벤트 보상이 변경되어 새롭게 진행됩니다. 

- 52Lv 달성 후 [보상 > 주말 출석 체크]에서 출석 버튼 클릭 시 이벤트 보상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 새로워진 보상과 함께! 뮤오리진3 주말 출석 체크 이벤트 시즌3 [바로가기/클릭]



• 수정 및 개선사항

- 명상 보상 및 경험치가 간헐적으로 추가 지급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신화 등급의 마혼 카드 초기화 시 다른 등급의 해골전사가 반환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기기에서 캐릭터 방향 이동 시 시점이 함께 움직이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탈것의 외형이 특정 시점에서 비정상적으로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게임 내 오탈자 및 일부 부자연스러운 문구가 수정되었습니다.

- 수호펫 확률 UP 이벤트 진행 시 확률 업 및 누적 소환 횟수가 어비스 서버에서는 적용되지 않도록 개선되었습니다. 

  드래곤/불사조 확률 업 이벤트가 진행되는 신규 서버와 동일한 어비스 그룹으로 매칭된 서버의 경우

  수호펫 확률 업 이벤트 진행이 불가하여, 보다 많은 서버를 대상으로 주기적인 이벤트 진행을 위해 수정된 점 안내 드립니다. (2/24 18:45 추가)


• 확인된 문제사항

1. 게임 내 [탈것 장비 > 주조]의 설명 텍스트가 비정상적으로 노출되는 현상이 확인되었습니다.

2. 일부 주조 옵션이 발동되지 않는 현상이 확인되었습니다. 

3. 주조 옵션 중 일부 탈것 스킬의 버프가 비정상적으로 발동되는 현상이 확인되었습니다. 


위 확인된 문제사항의 경우 신속히 수정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