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
10월 17일(목) 클래스 밸런스 패치 내역 상세 안내
뮤오리진3
602
2024.10.17 12:00
안녕하세요. 시작과 영광의 그 이름
THE PRIME MMORPG, 뮤오리진3입니다.
10월 17일(목) 클래스 밸런스 조정을 위한
일부 스킬 변경 패치 사항에 대한 상세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1. 흑기사 - 버서커
스킬 유형 | 스킬명 | 변경 전 | 변경 후 |
패시브 | 피의 보호막 진화 | 피해 675%까지 증가, 10%의 최종 피해 감소 및 10% 최대 생명 획득, 5초 지속. | 피해 675%까지 증가, 30%의 최종 피해 감소 및 10% 최대 생명 획득, 5초 지속. |
패시브 | 정신집중II | 정신집중 상태 시 명중 확률 및 피해 증폭 효과 [7.5% / 10% / 12.5% / 15%] 상승 | 정신집중 상태 시 명중 확률 및 제어 효과 명중 및 최종 피해 증가 [7.5% / 10% / 12.5% / 15%] 상승 |
패시브 | 검술마스터 | 일반공격 피해 [20% / 70% / 120%] 증가, 20% 감속 효과 발생, [5% / 7.5% / 10%] 확률로 0.5초 공포 효과 발생 | 일반공격 피해 [50% / 100% / 150%] 증가, 20% 감속 효과 발생, [5% / 7.5% / 10%] 확률로 [0.5초 / 0.5초 / 1초] 공포 효과 발생 |
패시브 | 헤모필루스 | 생명 50% 상태에서 10% 생명을 손실할 때마다 공격속도 12% 증가, 쿨타임 2% 감소, 공격 면역 확률 3% (최고 효과: 공격속도 60% 증가, 쿨타임 10% 감소, 공격 면역 확률 15%) | 생명 50% 상태에서 10% 생명을 손실할 때마다 공격속도 12% 증가, 쿨타임 2% 감소, 공격 면역 확률 3%(최고 효과: 공격속도 60% 증가, 쿨타임 10% 감소, 공격 면역 확률 15%), [회복 효과 감소] 효과 면역. |
패시브 | 전투의지 | 연타 발동 시 [5% / 10% / 15% / 20%] 확률로 1초 공포 효과 발생, 최종 피해 [10% / 14% / 16% / 18%] 증폭, 3초 지속 | 연타 발동 시 [5% / 15% / 30% / 45%] 확률로 1초 공포 효과 발생, 최종 피해 [10% / 14% / 16% / 18%] 증폭, 3초 지속 |
변신 | 분노의화신 (메가슬래시) | 최대 광기 누적 후 분노의 화신 스킬 획득. 시전 시 변신하여 최대 생명 50%의 보호막과 새로운 공격 및 스킬 획득, 20초 지속, | 최대 광기 누적 후 분노의 화신 스킬 획득. 시전 시 변신하여 최대 생명 50%의 보호막과 새로운 공격 및 스킬 획득, 20초 지속, 보호막 파괴 후 2.5초의 재점화 효과 획득, 최대 생명 최소 1% 유지, 쿨타임 120초, 변신 후 액티브 스킬 쿨타임 2초 감소 |
특수 | 지옥선고 | 지정된 적에게 선고 사슬을 걸어 2초간 속박, 지속적으로 총 225%의 스킬 피해 부여, 쿨타임 6초 | 지정된 적에게 선고 사슬을 걸어 2초간 속박, 지속적으로 총 300%의 스킬 피해 부여, 쿨타임 6초 |
특수 | 광기참격 | 전방으로 돌격하여 경로상의 적에게 225% 대미지 부여, 쿨타임 6초 | 전방으로 돌격하여 경로상의 적에게 300% 대미지 부여, 쿨타임 6초 |
특수 | 플레임 스톰 | 분노의 불길로 목표 범위 내 적에게 450% 스킬 피해 및 속박 효과 부여, 쿨타임 8초 | 분노의 불길로 목표 범위 내 적에게 600% 스킬 피해 및 속박 효과 부여, 쿨타임 8초 |
특수 | 광기 차지 | 주변 적에게 350% 스킬 피해 및 1초간 공포 효과 부여, 현재 HP의 25%를 소모하고, 3초간 5%의 보호막 및 굳건 효과 획득, 쿨타임 7초 | 주변 적에게 450% 스킬 피해 및 1초간 공포 효과 부여, 현재 HP의 25%를 소모하고, 3초간 5%의 보호막 및 굳건 효과 획득, 쿨타임 7초 |
2. 마검사 - 나이트슬래셔
스킬 유형 | 스킬명 | 변경 전 | 변경 후 |
패시브 | 마신의 힘 | 검혼으로 공격 시 [20% / 40% / 75%] 확률로 목표에게 "마신" 효과 적용, 매회 마신 상태에서 유저에게 주는 피해 [1% / 1.5% / 2.5%] 증가, 최대 10회 중첩. | 검혼으로 공격 시 [20% / 30% / 50%] 확률로 목표에게 "마신" 효과 적용, 매회 마신 상태에서 유저에게 주는 피해 [1% / 1.5% / 2%] 증가, 최대 10회 중첩. |
패시브 | 마신분출 | 매회 마력 증폭 발동 시, 주변 6m 범위이내 적에게 스킬 피해 [10% / 20% / 30%] 부여, 매회 마신 효과에서 스킬 피해 [10% / 20% / 30%] 추가, 최대 100%까지 적용 | 매회 마력 증폭 발동 시, 주변 6m 범위이내 적에게 스킬 피해 [10% / 15% / 20%] 부여, 매회 마신 효과에서 스킬 피해 [10% / 15% / 20%] 추가, 최대 100%까지 적용 |
패시브 | 잔혹의 휘장 | "마신" 상태의 목표 공격 시 10% 확률로 100% 스킬 피해 부여 및 스킬 피해 증폭 효과 30% 감소, 5초 지속, 쿨타임 10초. | "마신" 상태의 목표 공격 시 10% 확률로 50% 스킬 피해 부여 및 스킬 피해 증폭 효과 30% 감소, 5초 지속, 쿨타임 10초. |
패시브 | 영혼 갈취 | 검혼으로 목표에게 대미지를 주면 [1% / 3% / 6% / 10%] 확률로 2초동안 공포 효과 부여, 유저 최대 생명력 15% 회복, 쿨타임 10초. | 검혼으로 목표에게 대미지를 주면 [2% / 4% / 8% / 15%] 확률로 2초동안 공포 효과 부여, 유저 최대 생명력 15% 회복, 쿨타임 10초. |
패시브 | 각인파동 | 매회 각인 효과 발동 시 이동속도 상승, 공격속도 상승 및 최종 피해 증가 [10% / 15% / 20%] 상승, 7.5초 지속, 최대 3회 중첩가능. | 매회 각인 효과 발동 시 이동속도 상승, 공격속도 상승 및 최종 피해 증가 [10% / 15% / 20%] 상승, 5초 지속, 최대 3회 중첩가능. |
패시브 | 악의 본능 | 마력 증폭 시전 시 검혼 주위 3m 이내의 적에게 [10% / 30% / 50% / 70%] 치료 효과 감소 시킴, 3초간 지속 | 마력 증폭 시전 시 본인과 검혼 주위 3m 이내의 적에게 [10% / 30% / 50% / 70%] 치료 효과 감소 시킴, 3초간 지속 |
패시브 | 마신폭풍-진화 | 스킬 피해 비율 50% 증가 및 스킬 총 피해 900%까지 증가, 매회 적 명중 시 이동속도 10% 감소, 중첩가능. | 스킬 피해 비율 25% 증가 및 스킬 총 피해 1,562%까지 증가, 매회 적 명중 시 이동속도 10% 감소, 중첩가능. |
패시브 | 각인파동III | 각인 발동 성공 시 광폭포인트 [1 / 2 / 3 / 4 / 5] 증가, 광폭화 상태에서 BOSS 피해 증폭 20%,마혼 피해 증폭 20%, 최대 생명력의 30%만큼 보호막 획득, 10초 지속. | 각인 발동 성공 시 광폭포인트 [1 / 2 / 3 / 4 / 5] 증가, 광폭화 상태에서 PVP 피해 증폭 20%,마혼 피해 증폭 20%, 최대 생명력의 30%만큼 보호막 획득, 10초 지속. |
패시브 | 호령-진화III | 호령 후 엑설런트 증폭 및 추가타 증폭 25% 획득, 5초 지속. | 호령 후 엑설런트 증폭 및 추가타 증폭 15% 획득, 5초 지속. |
3. 흑마법사 - 룬마스터
스킬 유형 | 스킬명 | 변경 전 | 변경 후 |
패시브 | 고대의 보호 | 룬 공명 1회 시전할 때마다, 추가로 최종 피해 감소 [20% / 25% / 30%] 증가, 5초 지속, 본인 최대 생명의 [5% / 10% / 15%] 회복 (쿨타임 20초) | 룬 공명 1회 시전할 때마다, 추가로 최종 피해 감소 [20% / 25% / 30%] 증가, 5초 지속, 본인 최대 생명의 [5% / 10% / 15%] 회복 (쿨타임 30초) |
패시브 | 순간이동 진화 | 에너지를 3회까지 충전할 수 있으며, 스킬 시전 거리 2m 증가, 시전 후 굳건 효과 1초 부여, 이동 지점에 위치한 목표에게 1초간 속박 부여, 스킬 총 피해 270%까지 증가하며 방어룬 1회 추가 (룬 3개 획득 시 룬의 공명 발동) | 에너지를 2회까지 충전할 수 있으며, 스킬 시전 거리 2m 증가, 시전 후 굳건 효과 1초 부여, 이동 지점에 위치한 목표에게 1초간 속박 부여, 스킬 총 피해 270%까지 증가하며 방어룬 1회 추가 (룬 3개 획득 시 룬의 공명 발동) |
특수 | 영혼추모곡 | 방어 룬 3개 발동, 본인에게 걸린 모든 제어 효과 및 디버프 제거, 최대 생명의 10% 회복하고 1.5초 간 굳건 효과를 획득 및 주변 적을 밀쳐냄 | 방어 룬 3개 발동, 본인에게 걸린 모든 제어 효과 및 디버프 제거, 최대 생명의 10% 회복하고 1.5초 간 굳건 효과를 획득.
|
4. 그로우랜서 - 데스가디언
스킬 유형 | 스킬명 | 변경 전 | 변경 후 |
액티브 | 최후의 심판 | 지정한 목표 지점에 최후의 심판 강림, 강림 전까지 0.5초마다 200%의 스킬 피해를 입힘, 3초 후 최후의 심판이 강림하여 목표 지점의 적에게 1,000%의 스킬 피해를 입힘, 2초간 스턴 부여, 쿨타임 15초 | 지정한 목표 지점에 최후의 심판 강림, 강림 전까지 0.5초마다 100%의 스킬 피해를 입힘, 3초 후 최후의 심판이 강림하여 목표 지점의 적에게 600%의 스킬 피해를 입힘, 1초간 스턴 부여, 쿨타임 15초 |
패시브 | 화염 소멸 | 목표에게 스킬 명중 시 15% 확률로 화염 연소 부여, 1초당 스킬 대미지 100% 부여, 3초 지속, 연소 기간동안 70% 확률로 1초간 스턴. 각 스킬이 목표에 명중할 때마다 정의의 빛 1개씩 생성 (쿨타임 10초) | 목표에게 스킬 명중 시 15% 확률로 화염 연소 부여, 1초당 스킬 대미지 100% 부여, 3초 지속, 연소 기간동안 40% 확률로 1초간 스턴. 각 스킬이 목표에 명중할 때마다 정의의 빛 1개씩 생성 (쿨타임 10초) |
패시브 | 스피닝 피어스 ·화 | 스킬 총 대미지가 600%로 증가, 목표에게 3초간 침묵 효과 부여 | 스킬 총 대미지가 600%로 증가, 목표에게 2초간 침묵 효과 부여 |
패시브 | 승승장구II | 적 1명을 처치할 때마다 스킬 쿨타임과 최대 생명의 [20% / 30% / 40% / 50%] 단축/회복, 20초 내 최대 1회 발동 | 적 1명을 처치할 때마다 스킬 쿨타임 [15% / 20% / 25% / 30%] 단축, 최대 생명의 [20% / 30% / 40% / 50%] 회복, 20초 내 최대 1회 발동 |
패시브 | 기사도·화III | 지속 기간 동안 50% 원거리 피해 감소 및 20% 최종 피해 증폭 | 지속 기간 동안 20% 원거리 피해 감소 및 20% 최종 피해 증폭 |
특수 | 정의의 빛 | 적 공격 시마다 30% 확률로 적 주변에 정의의 빛 1개 생성, 의의 빛을 획득하면 심판 게이지 25% 상승, 최대 생명의 10% 회복, 동시에 남아 있는 집행유예 후속 피해 제거. 6초마다 최대 1개 생성 | 적 공격 시마다 30% 확률로 적 주변에 정의의 빛 1개 생성, 정의의 빛을 획득하면 심판 게이지 25% 상승, 최대 생명의 5% 회복, 동시에 남아 있는 집행유예 후속 피해 제거. 10초마다 최대 1개 생성 |
특수 | 기사도·화 | 심판 게이지 25%마다 기사도 지속시간이 1초 추가되며, 기사도 스킬 사용 시 추가 효과 발동 및 심판 게이지 초기화 심판 게이지 25% 사용 시 특수 효과 없음, 심판 게이지 50% 사용 시 6m 범위 내 공포 효과 부여, 2초간 지속 | 심판 게이지 25%마다 기사도 지속시간이 1초 추가되며, 기사도 스킬 사용 시 추가 효과 발동 및 심판 게이지 초기화 심판 게이지 25% 사용 시 특수 효과 없음, 심판 게이지 50% 사용 시 4m 범위 내 공포 효과 부여, 1초간 지속 |
특수 | 심판의 힘·화 | 전방으로 돌진하는 여러 마리의 군마 소환, 소환 시 돌진하여 45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0.5초의 튕겨내기 발동. 스킬 시전 시마다 직전 스킬 피해보다 50% 피해 증가, 범위는 2m까지 확장, 최대 2중첩 | 전방으로 돌진하는 여러 마리의 군마 소환, 소환 시 돌진하여 45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0.5초의 튕겨내기 발동. 스킬 시전 시마다 직전 스킬 피해보다 30% 피해 증가, 범위는 1m까지 확장, 최대 2중첩 |
특수 | 하늘을 넘은 점프 | 군마에 올라탄 상태로 목표를 향해 뛰어올라 62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동시에 목표를 원형 범위 내 가둠. 목표는 이 범위를 벗어날 수 없음, 5초간 지속. 쿨타임 8초 | 군마에 올라탄 상태로 목표를 향해 뛰어올라 620%의 스킬 피해를 입히고 동시에 목표를 원형 범위 내 가둠. 목표는 이 범위를 벗어날 수 없음, 3초간 지속. 쿨타임 12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