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도 너무하네....
저도 팅겻습나다 막판에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보스 콘텐츠 이용 중 불안정 네트워크 현상으로 어려움을 겪으셨군요. 게임 이용 중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말씀해주신 불안정 현상은 신중히 검토 이후 최선을 다하고 있는 상황이며, 더욱 원활한 서비스 및 환경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만, 용사님께서 불안정 현상으로 인하여 클리어 이후 보상을 획득하시기 어려우셨다면 아래의 방법을 통해 고객 센터 방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 문의 방법 게임 내 메인 화면 우측 석 삼(三) 아이콘 터치 → 설정 → [고객센터] 감사합니다.
댓글
저도 팅겻습나다 막판에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보스 콘텐츠 이용 중 불안정 네트워크 현상으로 어려움을 겪으셨군요.
게임 이용 중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말씀해주신 불안정 현상은 신중히 검토 이후 최선을 다하고 있는 상황이며,
더욱 원활한 서비스 및 환경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만, 용사님께서 불안정 현상으로 인하여 클리어 이후
보상을 획득하시기 어려우셨다면 아래의 방법을 통해
고객 센터 방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 문의 방법
게임 내 메인 화면 우측 석 삼(三) 아이콘 터치 → 설정 → [고객센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