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거참...잘못결제한거 환불받기힘드네....

o투신o @아틀란스06 111 2022.11.24 16:56

17일 날 부케로들어와있는지모르고 패키지결제했는데....나중에알고보니 부케라고 환불신청했더니....


기간보상중이라고 지금은 처리가안돼니 기간보상끝나면 재문의해달라해서 기간보상끝난 오늘 다시환불신청을햇는데...


환불을원하시면 상품회수에 동의합니다는다시적어서 재문의하라고?


내가환불을 원하니까 17일부터 환불신청을했던건데


당신네들은뭐한다고 3번이나 환불문의를 작성하게만드십니까?


이거 처리하는게 그렇게 힘든일인가? 


결제는 한번클릭만으로 결제되게만들어놓고 


환불은 이리저리 자료찾아서첨부하고 환불신청글을 3번이나 작성해야 되는겁니까?


3번째 답변메일에써있는거 보니 환불신청이 마무리되는것도 아닌거같고 이런저런 설명글 찌끄려놓고 또 재문의하라할꺼같은데...


유저들로인해서 돈벌면 버는만큼 유저들 복지에도 신경좀씁시다. 


어째 마인드가 짱깨마인드여....


내가 걍 당신들 이익에 보태쓰라는셈치고 포기할라니까 돈많이버시고~ 부쟈되세요~

댓글

0/400
  • GM리아먼 2022.11.24 17:00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환불 문의 진행 중 어려움을 겪어 게시글을 남겨주셨네요.

    충전 이벤트 이후에 다시 한번 귀한 시간 내어 찾아주셨으나,
    회수 동의와 같은 다른 절차를 다시 한번 진행하게 되어
    많은 번거로움을 느끼셨던 것 같아요.

  • GM리아먼 2022.11.24 17:00

    더욱 정확하고 안전하게 요청해주신 절차를 도와드리기 위함인 만큼
    부디 너그러운 마음에 양해해 주신다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더 원활한 서비스와 정성을 담은 안내를 도와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뮤오리진3 고객 센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