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결재하라노 ㅋㅋ
현질시키는방법두 가자가지하네 ㅋ 어이가없노
저두 지금 똑같은현상으로 접속못하고 있어요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계정 이용 제한 조치`와 관련하여 다시 한번 게시물을 남겨주셨습니다. 이전 게시물을 통해 안내 도와드렸듯, 저희는 임의로 용사님께서 결제하신 상품을 환불 접수하지 않는 점 안내해드립니다.
또한, 해당 건의 경우, 이용 중인 [Google Play Store]를 통해 환불 접수가 진행된 것으로 확인되는데요. [재결제] 메뉴에서 해당 아이템 구매 시 계정에 정상적으로 접속하실 수 있는 점 안내해드립니다.
다만, 관련하여 어떠한 상품이 취소되었는지 조금 더 상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재결제] 메뉴에서 확인되는 [고객 센터] 버튼을 통해 1:1 문의를 접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정성을 담아 안내 도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저두 지금 똑같은현상으로 접속못하고 있어요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계정 이용 제한 조치`와 관련하여
다시 한번 게시물을 남겨주셨습니다.
이전 게시물을 통해 안내 도와드렸듯,
저희는 임의로 용사님께서 결제하신 상품을
환불 접수하지 않는 점 안내해드립니다.
또한, 해당 건의 경우, 이용 중인 [Google Play Store]를 통해
환불 접수가 진행된 것으로 확인되는데요.
[재결제] 메뉴에서 해당 아이템 구매 시
계정에 정상적으로 접속하실 수 있는 점 안내해드립니다.
다만, 관련하여 어떠한 상품이 취소되었는지
조금 더 상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재결제] 메뉴에서 확인되는 [고객 센터] 버튼을 통해
1:1 문의를 접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정성을 담아 안내 도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