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만접속이안되는건가요?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뮤오리진3에 정상적으로 접속할 수 없어 정말 당황스러우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제보해주신 현상의 경우,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OS 최신 버전 업데이트 및 이용 중인 기기의 메모리와 잔여 공간을 추가로 확보해주신 후 뮤오리진3을 이용해주신다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또한, 뮤오리진3 애플리케이션을 완전히 삭제한 뒤 다시 재설치하는 방법 역시 권장해드려요. 다만, 위의 방법을 전부 진행한 이후에도 접속이 어려우시다면, 접속 시도 시 확인되는 화면의 스크린 샷을 첨부하여 아래의 방법을 이용해 1:1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문의 접수 방법 - 공식 커뮤니티 좌측 고객 지원 → [문의/신고] 게임 이용 중 불편을 끼쳐드린 점 정말 죄송하며,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뮤오리진3에 정상적으로 접속할 수 없어
정말 당황스러우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제보해주신 현상의 경우,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OS 최신 버전 업데이트 및 이용 중인 기기의
메모리와 잔여 공간을 추가로 확보해주신 후
뮤오리진3을 이용해주신다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또한, 뮤오리진3 애플리케이션을 완전히 삭제한 뒤
다시 재설치하는 방법 역시 권장해드려요.
다만, 위의 방법을 전부 진행한 이후에도 접속이 어려우시다면,
접속 시도 시 확인되는 화면의 스크린 샷을 첨부하여
아래의 방법을 이용해 1:1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문의 접수 방법
- 공식 커뮤니티 좌측 고객 지원 → [문의/신고]
게임 이용 중 불편을 끼쳐드린 점 정말 죄송하며,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