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오류 빨리 수정 해주세요.
메일 보내도.. 다른 말만 하고... 진짜 너무하네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용사님께서는 구매 오류와 관련하여 게시글을 남겨주셨어요. 먼저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ㅠ_ㅠ 용사님께서는 [문의/신고]를 통해 문의를 접수해주신 것으로 확인이 되는데요. 용사님의 문의에 14일 14시 51분경 1차 답변 안내를 드렸사오니 번거로우시더라도 [문의/신고]를 통해 접수해주신 문의 답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문의 신고를 통해 작성해주신 이미지 첨부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오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미지 첨부 방법] 1. [공식 커뮤니티 - 고객지원 - 문의/신고] 클릭 2. [*내용] 하단에 [이미지 첨부] 클릭하여 이미지 첨부 이용 중 불편을 끼쳐드린 점 정중히 사과드리며, 만족스러운 답변을 드리지 못한 점, 정말 죄송합니다. 용사님의 문의 기다리겠습니다. ( _ _)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용사님께서는 구매 오류와 관련하여 게시글을 남겨주셨어요.
먼저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ㅠ_ㅠ
용사님께서는 [문의/신고]를 통해 문의를 접수해주신 것으로 확인이 되는데요.
용사님의 문의에 14일 14시 51분경 1차 답변 안내를 드렸사오니
번거로우시더라도 [문의/신고]를 통해 접수해주신 문의 답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문의 신고를 통해 작성해주신
이미지 첨부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오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미지 첨부 방법]
1. [공식 커뮤니티 - 고객지원 - 문의/신고] 클릭
2. [*내용] 하단에 [이미지 첨부] 클릭하여 이미지 첨부
이용 중 불편을 끼쳐드린 점 정중히 사과드리며,
만족스러운 답변을 드리지 못한 점, 정말 죄송합니다.
용사님의 문의 기다리겠습니다. ( _ 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