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9에 구매했고 회신메일도 모두 보낸상태인데 언제까지 처리해주겠다 정도는 알려줘야하는거 아닙니까?
이렇게 그냥 묵묵부답으로 일관할겁니까?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빅 찬스 이벤트 [무기 코스튬 빅찬스] 가격 오적용 현상과 관련하여 소중한 말씀 남겨 주셨네요. 먼저, 위의 현상으로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말씀해 주신 현상과 관련하여서는 1:1 문의를 통해 답변해 드리고 있으며 순차적으로 처리 진행이 되고 있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회신헸다구요.. 회신받았으면 뭔 말이있어야지 그냥 마냥 기다립니까? 언제까지 기다리라는건지
또한, 처리를 위해 회신을 요청 드리고 있사오니 번거로우시더라도 답변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빅 찬스 이벤트 [무기 코스튬 빅찬스] 가격 오적용 현상과 관련하여
소중한 말씀 남겨 주셨네요.
먼저, 위의 현상으로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말씀해 주신 현상과 관련하여서는 1:1 문의를 통해 답변해 드리고 있으며
순차적으로 처리 진행이 되고 있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회신헸다구요.. 회신받았으면 뭔 말이있어야지 그냥 마냥 기다립니까? 언제까지 기다리라는건지
또한, 처리를 위해 회신을 요청 드리고 있사오니
번거로우시더라도 답변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