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버그

진짜 너무하네요.

심쿵S @로랜시아07 300 2022.07.16 10:33

처음으로 공카에 글 남깁니다.

게임하는 사람은 당신들에겐 고객이나 다름 없는데

고객을 이딴식으로 관리를 하나요??

점검이 필요할거 같으면 점검을 그냥 하고 보상을 좀 주면 될 일인데

아이폰 유저들은 지금 목요일부터 게임을 못하고 있어요.

이건 보상이 문제가 아니라 당신네들 운영에 진짜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당신네들 덕분에 앞으로 뮤라는 rpg 게임에 새로 나온다고 해도

이제 다시는 안할거 같네요.

정말 운영 못하시네 고객 다 떠나가게 만들면 본인들 밥줄 끊어질텐데..한심합니다.

댓글

0/400
  • GM리아먼 2022.07.18 10:21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Apple 기기의 접속 불가 현상으로 어려움을 겪어 게시글을 남겨주셨네요.

    말씀해주신 문제는 현재 정상화가 완료되어
    원활하게 게임을 이용하실 수 있는 상황인 점 안내해드립니다.

    - https://muorigin3.webzen.co.kr/board/303/detail/167472

  • GM리아먼 2022.07.18 10:21

    다만, 현재 역시 게임 접속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상황이라면
    게임 재설치를 진행하신 뒤 고객 센터 방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 문의 방법
    공식 커뮤니티 좌측 고객 지원 → [문의/신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