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버그

너흰 업데이트하면 일부호 하나씩 이러냐?

빤치 @로랜시아06 744 2022.11.03 17:41

뭐냐이게? 마혼 정상화해라

댓글

0/400
  • GM리아먼 2022.11.03 18:47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활성화된 마혼이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않아 게시글을 남겨주셨습니다.

    용사님의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말씀해주신 현상의 해결을 위해 앱을 완전히 삭제한 다음,
    다시 설치하여 주시길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게임 캐시 및 데이터 삭제】 진행 여부를
    확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GM리아먼 2022.11.03 18:47

    1. 설정 - 애플리케이션 - 뮤오리진3 - 캐시 삭제 - 데이터 삭제
    2. 게임 재설치

    위 내용에 따라 진행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같은 현상이 확인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메인 화면 우측 상단 메뉴(三) 아이콘 터치 → 설정 → [고객센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