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ㅡ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업데이트 이후 게임 실행이 어려워 게시글을 남겨주셨네요. App Store를 완전히 종료해주신 이후 다시 한번 재실행하여 스토어에서 뮤오리진3를 새롭게 다운로드 해주신다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또한, 이용 중이신 기기를 재부팅하는 방법 역시 전해드리고자 하는데요. 게임 이용 중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제가 안내해드린 방법을 이용한 이후에도 어려움을 겪고 계실 경우 다시 한번 찾아주신다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업데이트 이후 게임 실행이 어려워 게시글을 남겨주셨네요.
App Store를 완전히 종료해주신 이후 다시 한번 재실행하여
스토어에서 뮤오리진3를 새롭게 다운로드 해주신다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또한, 이용 중이신 기기를 재부팅하는 방법 역시 전해드리고자 하는데요.
게임 이용 중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제가 안내해드린 방법을 이용한 이후에도 어려움을 겪고 계실 경우
다시 한번 찾아주신다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