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지우고 다시 깔아두 계속 이렇게 되요..
업데이트 다운이 안되요... 답변은 지우고 다시 하라구만 하시는데...
해두 안됩니다...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업데이트 불가 현상과 관련하여 게시글을 남겨주셨네요. 말씀해주신 현상은 정상화 작업을 완료하였으며,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에서 재접속 및 애플리케이션 재설치를 조심스럽게 권장해드립니다. 또한, 용사님께서 이용 중이신 기기의 저장 공간이 충분한지 확인해 주신다면 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이후에도 동일한 현상이 발생하여 어려움을 겪고 계신다면, 상세한 스크린 샷과 사용 중이신 기기의 정보를 작성하여 고객 센터로 방문해 주신다면 정성을 담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용 중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이거때문에 고생했는데요 두개는 가능했고 두개는 똑같이 문서 어쩌고....( 폰4개로 해요) 결론은 용량 때문이더라구요 10기가 이상 빈용량 필요해요 저는 서브 집에서 애가지고 노는 구형폰이라 초기화 하고 저문제 해결했어요(뮤 수시번 지우고 다시깔아도 말짱 헛고생이더라구요)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업데이트 불가 현상으로 어려움을 겪어 게시글을 남겨주셨습니다. 게임 이용 중 불편을 끼쳐드린 점 정중히 사과드리며, 재설치 및 최신 버전 업데이트에도 어려움을 겪어 정말 당황스러우셨을 것 같아요.
이용 중이신 기기를 완전하게 종료해주신 이후에 재실행 뒤 사용 중이신 스토어 역시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다시 한번 시도해주신다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다만, 제가 안내해드린 방법을 다시 이용한 이후에도 어려움을 겪고 계실 경우, 상세한 정보를 작성하여 고객 센터에 방문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업데이트 불가 현상과 관련하여 게시글을 남겨주셨네요.
말씀해주신 현상은 정상화 작업을 완료하였으며,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에서 재접속 및 애플리케이션 재설치를
조심스럽게 권장해드립니다.
또한, 용사님께서 이용 중이신 기기의 저장 공간이
충분한지 확인해 주신다면 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이후에도 동일한 현상이 발생하여 어려움을 겪고 계신다면,
상세한 스크린 샷과 사용 중이신 기기의 정보를 작성하여
고객 센터로 방문해 주신다면 정성을 담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용 중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이거때문에 고생했는데요 두개는 가능했고 두개는 똑같이 문서 어쩌고....( 폰4개로 해요)
결론은 용량 때문이더라구요 10기가 이상 빈용량 필요해요 저는 서브 집에서 애가지고 노는 구형폰이라 초기화 하고 저문제 해결했어요(뮤 수시번 지우고 다시깔아도 말짱 헛고생이더라구요)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업데이트 불가 현상으로 어려움을 겪어 게시글을 남겨주셨습니다.
게임 이용 중 불편을 끼쳐드린 점 정중히 사과드리며,
재설치 및 최신 버전 업데이트에도 어려움을 겪어
정말 당황스러우셨을 것 같아요.
이용 중이신 기기를 완전하게 종료해주신 이후에
재실행 뒤 사용 중이신 스토어 역시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다시 한번 시도해주신다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다만, 제가 안내해드린 방법을 다시 이용한 이후에도
어려움을 겪고 계실 경우, 상세한 정보를 작성하여
고객 센터에 방문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