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고급이랑 매일블루다이아 2개 진행했는데
골드다이아 미지급됫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월정액` 상품을 구매하였으나 `골드다이아`가 지급되지 않아 정말 당황스러우셨을 것 같습니다. 해당 상품의 경우, 구매 즉시 `골드다이아`가 [1회] 지급되며 이후에는 `마정석` 혹은 `블루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용사님 역시, 구매 이후 `골드다이아`를 정상적으로 수령하셨는데요.
제가 안내해드린 정보를 확인한 이후에도 혼란을 겪고 계신다면, 아래의 방법을 이용하여 `고객 센터` 방문을 부탁드립니다. ■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메인 화면 우측 상단 메뉴(三) 아이콘 터치 → 설정 → [고객센터] `월정액` 보상 획득 내역을 꼼꼼하게 안내 도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월정액` 상품을 구매하였으나 `골드다이아`가 지급되지 않아
정말 당황스러우셨을 것 같습니다.
해당 상품의 경우, 구매 즉시 `골드다이아`가 [1회] 지급되며
이후에는 `마정석` 혹은 `블루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용사님 역시, 구매 이후 `골드다이아`를 정상적으로 수령하셨는데요.
제가 안내해드린 정보를 확인한 이후에도 혼란을 겪고 계신다면,
아래의 방법을 이용하여 `고객 센터` 방문을 부탁드립니다.
■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메인 화면 우측 상단 메뉴(三) 아이콘 터치 → 설정 → [고객센터]
`월정액` 보상 획득 내역을 꼼꼼하게 안내 도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