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ㅡ;;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게임 이용 중 어려움을 겪어 찾아주셨습니다. 우선, '회수' 기능의 사용 불가 현상의 경우, 현재 `완벽 회수` 기능의 재정비를 위해 해당 기능 사용이 임시 중단되었으며, 재오픈 일정은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관련한 내용은 아래의 공지사항에서 찾아보실 수 있으니, 이용 시 참고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알림] 3월 21일(목) 일부 콘텐츠 변경 사항 사전 안내 - https://muorigin3.webzen.co.kr/board/303/detail/233931 이어서, 불안정 현상과 관련하여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용 중인 기기의 메모리 및 잔여 공간을 확보하여 게임을 이용하시는 방법을 조심스럽게 권장해드리고자 해요. 물론, 저희 역시 해당 현상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재차 안내해드리고 싶습니다.
이에, 불안정 현상이 발생한 콘텐츠나 피해량이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보스 등 상세 정보를 작성해주실 경우, 조금 더 빠르게 문제 현상을 개선할 수 있어 추가 정보와 함께 찾아주신다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게임 이용 중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혹시나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추가 문의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찾아주시길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게임 이용 중 어려움을 겪어 찾아주셨습니다.
우선, '회수' 기능의 사용 불가 현상의 경우,
현재 `완벽 회수` 기능의 재정비를 위해 해당 기능 사용이 임시 중단되었으며,
재오픈 일정은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관련한 내용은 아래의 공지사항에서 찾아보실 수 있으니,
이용 시 참고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알림] 3월 21일(목) 일부 콘텐츠 변경 사항 사전 안내
- https://muorigin3.webzen.co.kr/board/303/detail/233931
이어서, 불안정 현상과 관련하여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용 중인 기기의 메모리 및 잔여 공간을 확보하여
게임을 이용하시는 방법을 조심스럽게 권장해드리고자 해요.
물론, 저희 역시 해당 현상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재차 안내해드리고 싶습니다.
이에, 불안정 현상이 발생한 콘텐츠나
피해량이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보스 등 상세 정보를 작성해주실 경우,
조금 더 빠르게 문제 현상을 개선할 수 있어
추가 정보와 함께 찾아주신다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게임 이용 중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혹시나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추가 문의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찾아주시길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