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동일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블러드]빛/어둠 흔적Ⅱ' 사용 후 구성품이 지급되지 않아 정말 당황스러우셨으리라 생각합니다. 해당 아이템의 경우, '영웅' 등급의 '블러드 흔적'을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용사님께서는 6월 2일 일요일, 해당 아이템을 2회 사용하였고, 정상적으로 '흔적'이 지급되었는데요.
다만, '흔적 인벤'의 [자동 분해] 설정으로 인해 획득과 동시에 해당 '흔적'이 분해되어 혼란을 겪으셨던 것으로 확인됩니다. 자동 분해를 원하지 않으시다면, 게임 내 견장 → 흔적 → 대량 분해 메뉴에서 '자동 분해' 체크를 해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위의 내용을 확인한 이후에도 혼란을 겪고 계신다면, 1:1 문의를 접수해주시길 바랄게요.
■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메인 화면 우측 상단 메뉴(三) 아이콘 터치 → 설정 → [고객센터] 해당 아이템을 사용하여 획득한 흔적 등 상세하게 정보를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언제나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블러드]빛/어둠 흔적Ⅱ' 사용 후 구성품이 지급되지 않아
정말 당황스러우셨으리라 생각합니다.
해당 아이템의 경우, '영웅' 등급의 '블러드 흔적'을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용사님께서는 6월 2일 일요일, 해당 아이템을 2회 사용하였고,
정상적으로 '흔적'이 지급되었는데요.
다만, '흔적 인벤'의 [자동 분해] 설정으로 인해
획득과 동시에 해당 '흔적'이 분해되어
혼란을 겪으셨던 것으로 확인됩니다.
자동 분해를 원하지 않으시다면,
게임 내 견장 → 흔적 → 대량 분해 메뉴에서
'자동 분해' 체크를 해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위의 내용을 확인한 이후에도 혼란을 겪고 계신다면,
1:1 문의를 접수해주시길 바랄게요.
■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메인 화면 우측 상단 메뉴(三) 아이콘 터치 → 설정 → [고객센터]
해당 아이템을 사용하여 획득한 흔적 등
상세하게 정보를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언제나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