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경험치 패키지를 구매 했는데 구글 결제는 이루어졌는데
상품이 안들어오고 , 게임상도 미 구매로 되어 있습니다.
확인 후 처리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우리 용사님께서는 결제는 진행하였지만 상품이 미지급되었다는 게시글을 남겨주셨어요. 먼저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ㅠ_ㅠ 말씀하신 현상은 결제된 정보가 게임사로 전달되는 과정 중 간헐적인 네트워크 장애로 발생할 수 있으며, 상품이 지급되지 않았을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을 이용해 보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 결제 상품 지급 지연 시 확인 사항 1. 결제를 진행한 기기로 게임 내 [상점]에 들어가 주세요 2. [충전] 메뉴를 들어가 주세요 3. [구매 복구]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다만, 지속해서 상품이 지급되지 않았을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실제 결제를 진행한 계정으로 '주문 번호' 및 '주문 날짜'를 확인할 수 있는 Google 주문 영수증을 [문의/신고]에 첨부하여 접수 시 빠르게 안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우리 용사님께서는 결제는 진행하였지만
상품이 미지급되었다는 게시글을 남겨주셨어요.
먼저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ㅠ_ㅠ
말씀하신 현상은 결제된 정보가 게임사로 전달되는 과정 중
간헐적인 네트워크 장애로 발생할 수 있으며, 상품이 지급되지 않았을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을 이용해 보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 결제 상품 지급 지연 시 확인 사항
1. 결제를 진행한 기기로 게임 내 [상점]에 들어가 주세요
2. [충전] 메뉴를 들어가 주세요
3. [구매 복구]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다만, 지속해서 상품이 지급되지 않았을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실제 결제를 진행한 계정으로
'주문 번호' 및 '주문 날짜'를 확인할 수 있는 Google 주문 영수증을
[문의/신고]에 첨부하여 접수 시 빠르게 안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