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는됐는데 상품이 안들어옵
상품주이소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우리 용사님께서는 결제는 완료되었지만 상품이 미지급되었다는 게시물을 남겨주셨어요! 먼저 게임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ㅠ_ㅠ 상품이 미지급된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참고하여 [구매 복구] 방법을 진행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_ _)
■ 구매 복구 방법 안내 - 게임 내 메인 화면 상단 [상점] → 충전 → 구매 복구 ※ 구매 복구 버튼은 꼭 결제를 진행하신 기기로 눌러주시길 바랄게요. 다만, 위의 방법을 진행한 이후에도 결제를 진행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아래의 방법을 이용해 1:1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메인 화면 우측 상단 메뉴(三) 아이콘 터치 → 설정 → [고객센터] 이용 중 불편을 끼쳐드린 점 정중히 사과드리며, 용사님의 어려움에 도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우리 용사님께서는 결제는 완료되었지만
상품이 미지급되었다는 게시물을 남겨주셨어요!
먼저 게임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ㅠ_ㅠ
상품이 미지급된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참고하여
[구매 복구] 방법을 진행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_ _)
■ 구매 복구 방법 안내
- 게임 내 메인 화면 상단 [상점] → 충전 → 구매 복구
※ 구매 복구 버튼은 꼭 결제를 진행하신 기기로 눌러주시길 바랄게요.
다만, 위의 방법을 진행한 이후에도 결제를 진행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아래의 방법을 이용해 1:1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메인 화면 우측 상단 메뉴(三) 아이콘 터치 → 설정 → [고객센터]
이용 중 불편을 끼쳐드린 점 정중히 사과드리며,
용사님의 어려움에 도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