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일반] 결제 후 구매한 상품이 지급되지 않았어요.

GM리아먼 564 2022.02.21 17:37

결제 후 구매한 상품이 지급되지 않았다면 게임 내 [상점] → [골드다이아]에

[구매 복구] 버튼을 통해 다시 상품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 복구] 버튼을 통해서도 상품이 다시 지급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접수 부탁드리겠습니다.


■ 공식 커뮤니티 문의 접수 방법

- 좌측 게시판에서 [문의/신고]를 통해 접수 진행


■ 인게임 문의 접수 방법

- [메뉴] → [설정] → [고객 센터]를 통해 접수 진행


※ 문의 유형의 경우 [결제/환불]로 신고 접수 부탁드리겠습니다.

※ 실제 구매를 시도한 계정으로 문의해 주셔야 정확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용사님 본인의 계정에 대해서만 답변 안내해드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