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삼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업데이트 이후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며 게임에 정상적으로 접속할 수 없어 게시글을 남겨주셨어요. 우선 용사님의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게임 캐시 및 데이터 삭제】 진행 여부를 확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설정 - 애플리케이션 - 뮤오리진3 - 캐시 삭제 - 데이터 삭제 2. 게임 재설치
위 내용에 따라 완전 삭제 후 재설치를 진행하셨지만, 동일한 현상이 지속되는 경우 상세한 내용과 스크린 샷을 첨부하시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문의해주신 내용을 토대로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문의 방법 공식 커뮤니티 좌측 [고객 지원] → [문의/신고]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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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업데이트 이후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며
게임에 정상적으로 접속할 수 없어 게시글을 남겨주셨어요.
우선 용사님의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게임 캐시 및 데이터 삭제】 진행 여부를
확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설정 - 애플리케이션 - 뮤오리진3 - 캐시 삭제 - 데이터 삭제
2. 게임 재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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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한 현상이 지속되는 경우 상세한 내용과
스크린 샷을 첨부하시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문의해주신 내용을 토대로 확인 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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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