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접속안됨?

은핏 @로랜시아06 142 2022.05.31 21:49

냉삼 

댓글

0/400
  • GM리아먼 2022.05.31 21:56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업데이트 이후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며
    게임에 정상적으로 접속할 수 없어 게시글을 남겨주셨어요.

    우선 용사님의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게임 캐시 및 데이터 삭제】 진행 여부를
    확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설정 - 애플리케이션 - 뮤오리진3 - 캐시 삭제 - 데이터 삭제
    2. 게임 재설치

  • GM리아먼 2022.05.31 21:56

    위 내용에 따라 완전 삭제 후 재설치를 진행하셨지만,
    동일한 현상이 지속되는 경우 상세한 내용과
    스크린 샷을 첨부하시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문의해주신 내용을 토대로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문의 방법
    공식 커뮤니티 좌측 [고객 지원] → [문의/신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