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백말해봐야 소용없겠지만 어느 게임회사도 이런경우 못봤어요
뚱리v
@로랜시아10
801
2022.09.23 10:57
보통 공지띄우고 언제까지 정상화 완료하겠습니다.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유저들 농락을 해도 정도껏 해야죠ㅡㅡ
어느 게임 회사가 정상화 시킨다음 공지띄워요
진짜 웹젠 회사 개선이 필요해보입니다.
보통 공지띄우고 언제까지 정상화 완료하겠습니다.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유저들 농락을 해도 정도껏 해야죠ㅡㅡ
어느 게임 회사가 정상화 시킨다음 공지띄워요
진짜 웹젠 회사 개선이 필요해보입니다.
댓글
넷마블 대처는 잘함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어비스 미오픈 현상으로 게시글을 남겨주셨습니다.
게임 이용 중 많은 불편을 겪고 계신다는 점을 알기에,
최대한 빠르게 해당 사항을 정상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만, 현재 검토를 진행 중인 상황인 만큼 지금 당장
정확한 시일을 공지 사항 내에 안내해드리기 어려웠던 점
용사님께 정중히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아래의 공지 사항을 통해 최대한 빠르게 새로운 소식을 안내해드릴 예정이오니
부디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해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 https://muorigin3.webzen.co.kr/board/303/detail/174983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