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완벽 회수`가 불가하여 정말 당황스러우셨을 것 같습니다. 우선, 제보해주신 현상은 별도 문제가 발생한 부분이 아닌, 정상적인 사항인 점 안내해드려요. 현재 `완벽 회수` 기능의 재정비를 위해 기능 사용이 임시 중단되었으며, 재오픈 일정은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관련한 내용은 아래의 공지사항에서 찾아보실 수 있으니, 이용 시 참고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알림] 3월 21일(목) 일부 콘텐츠 변경 사항 사전 안내 - https://muorigin3.webzen.co.kr/board/303/detail/233931 혹시나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추가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찾아주신다면 정성을 담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완벽 회수`가 불가하여 정말 당황스러우셨을 것 같습니다.
우선, 제보해주신 현상은 별도 문제가 발생한 부분이 아닌,
정상적인 사항인 점 안내해드려요.
현재 `완벽 회수` 기능의 재정비를 위해 기능 사용이 임시 중단되었으며,
재오픈 일정은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관련한 내용은 아래의 공지사항에서 찾아보실 수 있으니,
이용 시 참고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알림] 3월 21일(목) 일부 콘텐츠 변경 사항 사전 안내
- https://muorigin3.webzen.co.kr/board/303/detail/233931
혹시나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추가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찾아주신다면 정성을 담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