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오류 나거 아이템을 주던가 환불을 해주던가 해주새요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계정에 접속할 수 없어 정말 당황스러우셨을 것 같습니다. 문의해주신 소중한 계정을 꼼꼼하게 살펴보니, 게시물을 남겨주신 직후 스토어를 통해 환불한 상품을 [재결제]하여 현재는 정상적으로 게임을 이용 가능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정상적으로 지급 및 사용한 상품을 [스토어]에 환불 접수하실 경우, 계정 제한 조치가 진행될 수 있는 점 이용 시 참고 부탁드려요. 다만, 공식 커뮤니티 댓글을 통해서는 어떠한 상품을 환불 접수하셨고, 해당 상품이 정상적으로 지급 및 사용한 일시를 상세하게 안내해드리기는 다소 어려운데요.
관련하여, 상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의 방법을 이용해 1:1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메인 화면 우측 상단 메뉴(三) 아이콘 터치 → 설정 → [고객센터] 정성을 담아 안내 도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계정에 접속할 수 없어 정말 당황스러우셨을 것 같습니다.
문의해주신 소중한 계정을 꼼꼼하게 살펴보니,
게시물을 남겨주신 직후 스토어를 통해 환불한 상품을 [재결제]하여
현재는 정상적으로 게임을 이용 가능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정상적으로 지급 및 사용한 상품을 [스토어]에 환불 접수하실 경우,
계정 제한 조치가 진행될 수 있는 점 이용 시 참고 부탁드려요.
다만, 공식 커뮤니티 댓글을 통해서는 어떠한 상품을 환불 접수하셨고,
해당 상품이 정상적으로 지급 및 사용한 일시를
상세하게 안내해드리기는 다소 어려운데요.
관련하여, 상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의 방법을 이용해
1:1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메인 화면 우측 상단 메뉴(三) 아이콘 터치 → 설정 → [고객센터]
정성을 담아 안내 도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