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로 일일패기지를 결제가됐다는데 일일패키지는 안주네요...결제중단...실패...저한텐 결제됐다고나왔는데요...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결제한 상품이 지급되지 않아 정말 당황스러우셨을 것 같습니다. 우선, 용사님께서 보내주신 1:1 문의는 기재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답변을 도와드린 상황이오니, 이메일 주소의 수신함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결제한 상품이 지급되지 않았을 경우, 아래의 [구매 복구] 방법을 진행해주시길 바랄게요. ■ 구매 복구 방법 안내 - 게임 내 메인 화면 상단 [상점] → 충전 → 구매 복구 [구매 복구] 방법을 진행한 이후에도 상품이 지급되지 않았다면, 결제 영수증을 첨부하여 다시 한번 1:1 문의를 접수해주신다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이용 중 불편을 끼쳐드린 점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결제한 상품이 지급되지 않아
정말 당황스러우셨을 것 같습니다.
우선, 용사님께서 보내주신 1:1 문의는
기재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답변을 도와드린 상황이오니,
이메일 주소의 수신함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결제한 상품이 지급되지 않았을 경우,
아래의 [구매 복구] 방법을 진행해주시길 바랄게요.
■ 구매 복구 방법 안내
- 게임 내 메인 화면 상단 [상점] → 충전 → 구매 복구
[구매 복구] 방법을 진행한 이후에도 상품이 지급되지 않았다면,
결제 영수증을 첨부하여 다시 한번 1:1 문의를
접수해주신다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이용 중 불편을 끼쳐드린 점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