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가이드

길드

로랜 공성전

로랜 공성전은 길드 단위로 진행되는 대규모 PVP콘텐츠로서 서버 오픈 3일 후 20시 30분에 시작됩니다.

로랜 공성전에 참여하여 최강의 길드 명예와 함께 공성전 전용 호칭을 획득해 보세요.



 

번호명칭설명
1보상로랜 공성전 참여 시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규칙공성전의 참여 조건과 공성전 필드 내의 구조물, 승리 조건 등 공성전에 필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통계공성전에 참여한 길드와 길드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배치길드원을 수호석과 공성차팀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1명의 길드원은 최대 2곳까지 배치할 수 있습니다.
5적대S/A/B/C/D/E 등급의 공성 대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랜 공성전 진행 방법]

- 공성전은 총 6개의 등급으로 구분되어 길드 전투력 상위 24개의 길드가 참여합니다.

(S/A/B/C/D/E 6개 등급으로 구분)

- 첫 공성전 진행 시 수성측 길드가 없는 상태로 시작되며 참여한 모든 길드가 공성측으로 입장하게 됩니다. (첫 공성전 이후 수성 측 길드가 존재할 시 나머지 3개의 길드가 공성측으로 입장)

- 공성 길드 : 수호 석상과 성문을 차례대로 순차적으로 파괴해야 하며 성 가장 안쪽에 위치한 용의 탑을 파괴해야 합니다. (용의 탑 파괴 시 가장 많이 대미지를 부여한 길드가 수성측으로 변경)

- 수성 길드 : 수호 석상이 파괴되지 않도록 보호해야 하며 수호 석상이 파괴되었을 경우 복원 기능을 통해 석상을 복원하여 공성 길드가 침입하는 것을 저지해야 합니다.

- 보급관을 통해 전차로 변신할 수 있으며 건물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 전투 중 사망 시 공성/수성측 각각의 스폰 지점에서 부활하며 수성측은 전용 포털을 사용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승리조건]

- 공성전은 공성전 종료까지 공성/수성측 길드가 변경되도 계속 진행되며

최종적으로 공성전 종료 시 수성인 길드가 승리하게 됩니다.

- 만약 수성 길드가 없을 시 포인트를 가장 많이 획득한 길드가 승리하게 됩니다.


[종료 및 보상]

- 공성전 종료 시 상위 등급의 4위 길드와 하위 등급 1위 길드의 등급이 변경됩니다.

예시)

S등급 4위 길드 ↔ A등급 1위 길드 / 변경

A등급 4위 길드 ↔ B등급 1위 길드 / 변경

- 공성전 종료 후 개인 보상과 길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길드 보상은 길드 경매를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 S등급 승리 길드의 경우 길드원의 경우 길드원 명예 호칭을 획득할 수 있으며 길드마스터의 경우 길드마스터 전용 호칭과 탈것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개인 보상은 포인트가 높을수록 좋은 보상을 획득하며, 길드 보상은 등급과 랭킹이 높을수록 좋은 보상을 획득하게 됩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