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가이드

일반

군단 물자 운송

군단의 승리를 위해 물자를 운송하세요!


군단 물자 운송은 매주 토요일 18:00~22:00 어비스 지역에서 진행되며,

어비스 퀘스트 완료 및 길드에 가입이 되어야 군단 물자 운송 콘텐츠 이용이 가능합니다.




[물자 운송 설정 방법]

군단 물자 운송 이동 시 물자 등급과 경로를 설정하여 용사님의 물자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물자 승급의 경우 [일반 ~ 신비]까지 등급을 상승시킬 수 있으며,

물자 승급에 무료 갱신 횟수를 모두 사용했을 경우 마정석을 통해 신비 물자를 추가로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신비 물자 등급 이상 상승 불가)


물자 운송은 현재 존재하는 어비스 군단까지만 이동이 가능하며,

비어있는 어비스 군단에는 운송이 불가능합니다.


예시)

타이탄 – 드래곤 – 새벽(공석) – 영원(공석)일 경우

타이탄 군단의 경우 드래곤 군단으로만 운송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물자 등급과 경로 선정이 완료되면 현재 운송 등급과 최종 운송 보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물자 손상 및 유실 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는 운송 보험권을 사용할 수 있으며,

모집을 통해 파티를 꾸려 운송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물자 운송 진행 방법]

운송 등급과 물자 경로, 그리고 운송 보험권까지 설정하였다면 물자 운송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물자 운송은 용사님의 군단부터 시작이 진행되며

우측 상단 상태 확인창을 통해 물자 보급차의 현재 상태 및 이동 진행도를 확인할 수 있으며,

물자 따라가기 및 길드원 대기를 통해 캐릭터 현재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타 군단의 지역에서는 타 군단 용사님들이 용사님의 물자를 공격할 수 있기 때문에

물자를 안전하게 지켜야 합니다.


[물자 운송 종료 및 보상]

물자 운송이 모두 완료되면 어비스 스킬 포인트 및 보물지도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물자 약탈]

다른 군단의 신비 보급차를 약탈할 경우 신비 물자 명부를 획득할 수 있으며,

물자 운송 보급관 NPC를 통해 신비 물자 명부를 제출할 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