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가이드

서버 대항

차원의 격투장

다른 용사님들과 함께 팀을 이뤄 차원의 격투장을 이용해 보세요!


실시간으로 즐기는 3vs3 전투에서 최고의 팀이 되어 보시길 바랍니다!



번호명칭설명
1랭킹차원의 격투장 랭킹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상점차원의 격투장을 통해 획득한 결투코인으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3티어현재 용사님의 티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정보차원의 격투장을 이용해 획득한 코인과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시즌 및 남은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전적용사님의 승률 및 승리/패배 횟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6티어 보상다음 티어로 상승 시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7시즌 보상시즌 마감 시 획득할 수 있는 시즌 보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8매칭1인 혹은 파티 매칭을 통해 입장할 수 있습니다.


[입장 시간]

시즌 기간 중 매주 화요일, 목요일, 토요일, 일요일의 12:30과 21:00에 진행되며,

매칭을 통해 3vs3 실시간 전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티어 설명]

- 총 7개의 티어가 존재하며 각 티어마다 여러 개의 ‘별’등급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브론즈 / 실버 / 골드 / 플래티넘 / 다이아 / 마스터 / 챌린저)

- 티어마다 획득할 수 있는 티어 보상과 시즌 보상이 나뉘어져 있고, 높은 티어를 달성할 때마다

더 좋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시즌 중 TOP500 용사님들께 시즌 종료 후 추가로 랭킹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랭킹 1위인 용사님은 시즌 유일의 [명예의 전당] 호칭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진행 방법]

- 차원의 격투장은 1인 매칭 혹은 2~3인 파티 매칭을 통해 입장이 가능합니다.

- 차원의 격투장은 전장마다 고유한 컨셉이 존재하여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 매칭 시 상대방의 클래스/캐릭터명/레벨/서버/티어/전투력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승리 조건 및 종료]

- 차원의 격투장 제한 시간이 종료되거나 상대방을 모두 처치하였을 경우 종료됩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