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가이드

기사단

기본 정보

행복은 나누면 두 배! 함께 즐겨요, 기사단!


3~5인의 소규모 멤버로 구성되는 기사단은 5환 50레벨부터 가입할 수 있으며,

기사단을 창설하고자 하는 파티장, 혹은 이미 생성된 기사단의 기사단장과의

친밀도가 300 이상인 용사님이라면, 간단한 퀘스트 완료 후 기사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기사단 생성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파티장과의 친밀도 300 이상

- 파티원 전원 5환 50Lv 이상

- 3인 이상으로 구성된 파티


친밀도는 친구 추가 후 선물 보내기, 파티로 콘텐츠 진행하기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올릴 수 있습니다.


[메뉴 > 기사단] 에서 기사단 생성 혹은 가입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기사단 메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기사단의 구성원이 된 용사님은 내 기사단만의 별명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사단 구성원끼리 파티를 맺고 콘텐츠를 진행할 경우 얻을 수 있는 특수하고 다양한 버프를 활용하여 더욱 활기찬 전투를 진행해보세요!



번호명칭설명
1기사단명기사단명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수정 시 재화가 소모됩니다.
2기사단 탈퇴가입 중인 기사단에서 탈퇴할 수 있습니다.
탈퇴 시 일정 시간 동안 기사단의 생성 및 가입이 제한되며 보유 중인 기사단 공헌은 초기화됩니다.
3기사단 레벨 및 경험치기사단 퀘스트를 통해 얻은 경험치로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레벨이 상승할 때마다 다양한 기능과 버프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4정보 수정별명과 성별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기념일은 기사단 가입일로 자동으로 설정되며,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5게시판다양한 기사단의 모집 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6이벤트기사단의 생성 일자와 구성원의 가입 및 탈퇴 이력 등 내 기사단의 역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7관리구성원 추방 투표 진행 및 기사단 가입 신청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8빠른 소집기사단장은 본인의 근처로 구성원을 즉시 소집할 수 있습니다.



구성원들은 장기간 미접속한 구성원을 투표 없이 바로 추방할 수 있습니다.


장기 미접속 구성원이 아닌 경우, 추방은 기사단 구성원 전원의 투표로 결정됩니다. 

구성원의 프로필을 터치하여 [기사단 강퇴]를 통해 추방 투표를 진행할 수 있으며

추방 투표를 신청한 용사님은 찬성에, 추방 투표의 대상이 된 용사님은 반대에 자동으로 투표됩니다.

투표 유효기간인 4시간 이내에 과반수 이상이 찬성할 경우 해당 구성원은 추방됩니다.


기사단의 구성원이 3인 미만인 상태가 7일 이상 지속되면 기사단은 강제로 해체됩니다.



[퀘스트] 버튼을 이용하여 매주 랜덤으로 갱신되는 기사단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번호명칭설명
1기사단 퀘스트 보상기사단 퀘스트 완료 시 획득 가능한 보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매주 4개의 보상 획득이 가능합니다.
2기사단 경험치퀘스트 완료 시 획득 가능한 기사단 경험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퀘스트 정보진행 가능한 기사단 퀘스트 및 모든 구성원의 누적된 콘텐츠 진행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즉시 이동선택한 기사단 퀘스트를 즉시 진행합니다.



[토벌] 버튼을 이용하여 구성원과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정 기사단 레벨 달성 시마다 토벌 가능 콘텐츠가 추가되며, [토벌] 버튼을 터치하면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토벌 완료까지 남은 시간이 종료되면 모든 구성원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단, 이미 콘텐츠 진행이 완료된 경우에는 토벌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신화] 메뉴의 ‘소탕’ 버튼을 통해서도 토벌 이벤트를 시작할 수 있으며, 

구성원과 함께 토벌 진행 시 기사단 파티 경험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