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회원 탈퇴는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바로가기] 에서 진행 가능합니다. 탈퇴 신청 후 30일 이내 로그인하는 경우 별도 절차 없이 자동으로 재가입되며기존에 사용하시던 계정을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 기간 중 작성하신 게시물은 회원 탈퇴 시 자동으로 삭제되지 않으며,해당 게시판 또는 게임 서비스 종료 시까지
캐릭터가 맵에 끼어 이동이 불가능할 경우 하단과 같은 방법으로 탈출할 수 있습니다.탈출 방법은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탈출 방법[메뉴] → [설정] → [공간 탈출]을 통해 마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공간 탈출의 경우 위치한 지역의 마을로 이동됩니다.
회원 탈퇴를 진행하실 경우 탈퇴 시 개인정보처리방에 따라용사님의 계정 정보가 즉시 삭제되어 추후 해당 계정에 대한 복구가 불가능합니다.뮤오리진3의 경우 실수로 인한 탈퇴를 방지하기 위해 회원 탈퇴 시 인증 번호를 입력 후 탈퇴가 진행됩니다.
용사님께서 연동한 [구글, 페이스북, 애플] 계정은용사님의 개인 정보이기에 뮤오리진3에서 확인 및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따라서,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여 계정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구글 계정 찾기- 구글 홈페이지 (https://www.google.co.kr/)에서 계정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 계정 찾기- 페이스북 홈페이지 (
캐릭터 ID는 게임 내 시스템 설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확인 방법은 하단의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캐릭터 ID 확인 방법- [메뉴] → [설정]에서 좌측 캐릭터 프로필에서 확인 가능- ID 복사를 통해 캐릭터 ID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용사님의 계정 정보는 기기 변경 및 게임 삭제 및 재설치 후에도 유지되며,기존에 플레이 하던 계정으로 로그인 하시면 뮤오리진3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다만, 게스트 로그인의 경우 기기 전환 또는 게임 삭제 후 재설치 시 데이터가 유실될 수 있기 때문에반드시 연동 후 재설치하거나 기기를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접수는 공식 커뮤니티와 인게임 모두 접수가 가능합니다.접수 방법은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여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공식 커뮤니티 문의 접수 방법- 좌측 게시판에서 [문의/신고]를 통해 접수 진행■ 인게임 문의 접수 방법- [메뉴] → [설정] → [고객 센터]를 통해 접수 진행■ 문의 유형 안내뮤오리진3이용 목적게임 정보게임 내용에
오픈 마켓 스토어에서 환불을 진행할 경우 결제 시스템 악용으로 인해 게임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용사님께서는 번거로우시더라도 뮤오리진3를 통해 환불을 진행해주시기 바라며이용 중인 계정에서 운영정책 위반 내역이 확인되어 게임 이용이 제한되었을 경우에는결제 취소 상품을 다시 재결제하신다면 정상적으로 게임 이용이 가능합니다.다만, 재결제가 아닌 상품 구매
결제 후 구매한 상품이 지급되지 않았다면 게임 내 [상점] → [골드다이아]에[구매 복구] 버튼을 통해 다시 상품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구매 복구] 버튼을 통해서도 상품이 다시 지급되지 않을 경우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접수 부탁드리겠습니다.■ 공식 커뮤니티 문의 접수 방법- 좌측 게시판에서 [문의/신고]를 통해 접수 진행■ 인게임 문의 접수 방법
뮤오리진3 설치 시 기기의 저장 공간이 부족하다는 메시지가 발생된다면메모리 공간 확보 후 다시 뮤오리진3를 다운로드 해보시기 바랍니다.메모리 공간 확보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용하지 않는 애플리케이션 및 정보 삭제- 현재 사용하지 않는 애플리케이션, 사진, 동영상 등 내장 메모리에 저장된 정보를 삭제■ 애플리케이션 삭제
뮤오리진3의 카메라 시점은 2가지의 시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인게임 우측 하단의 [2.5D 시점 /3D 시점] UI를 터치하여 자유롭게 카메라 시점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또한, [메뉴] → [설정] → [시점 설정]을 통해서도 카메라 시점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시점 설명- 2.5D 설정 : 상하 시점 고정, 좌우 시점 조정 가능- 3
절전 모드는 게임 이용 시 아무런 터치를 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절전 모드로 전환됩니다.또한, 수동으로도 절전 모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수동으로 절전 모드 진행 방법은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절전 모드 진행 방법- [메뉴] → [설정] → [화면 잠금]을 통해 절전 모드 설정
구글 마켓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상적으로 구매되어캐릭터로 지급된 상품은 다른 계정 및 다른 캐릭터로 이동이 불가능합니다.반드시 결제 전에 구매하실 아이템과 캐릭터를 확인한 후 상품을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캐릭터에 투자한 스탯 포인트는 2환 99레벨까지는 자유롭게 스탯 초기화 및 재분배가 가능하지만2환 100레벨부터는 다이아 상점에서 판매하는 [초기화 물약]을 통해 초기화 및 재분배 할 수 있습니다.다만, 초기화 물약은 골드 다이아로 구매해야 하는 상품이기에스탯 투자 시 신중하게 분배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탯 초기화 방법- [상점] → [다이아 상점
[평화]모드 외 다른 전투 모드를 사용하여 다른 유저를 공격해서 사망시킬 경우 [PK 포인트]가 증가되며 카오 캐릭터는 사망 시 텔레포트 기능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증가된 PK 포인트는 게임 접속 시 자동으로 분당 4 PK 포인트가 감소되며,<소울마스터 파시>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PK 포인트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또한, PK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