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호펫 미지급 입니다 확인요망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수호펫`이 지급되지 않아 방문해주셨습니다. 용사님의 계정을 꼼꼼하게 살펴보니, 최근 `피닉스 패스`를 구매해주신 점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말씀해주신 현상은 저희 뮤오리진3에서 최선을 다해 수정 중인 상황이며, 4월 5일(수) 12:00 이후에 `피닉스 패스`를 구매하셨을 경우, 정상화 이전 매주 화요일에 `파프니르-조각`을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공지 사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 [알림] 피닉스 패스 구매 시 보상 미지급 현상 안내 - https://muorigin3.webzen.co.kr/board/303/detail/187832 제가 안내해드린 부분이 아닌 다른 어려움을 겪고 계신다면, 상세한 설명과 관련 스크린 샷을 첨부하여 고객 센터 방문을 부탁드립니다. 정성을 담아 안내 도와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수호펫`이 지급되지 않아 방문해주셨습니다.
용사님의 계정을 꼼꼼하게 살펴보니, 최근 `피닉스 패스`를
구매해주신 점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말씀해주신 현상은 저희 뮤오리진3에서 최선을 다해 수정 중인 상황이며,
4월 5일(수) 12:00 이후에 `피닉스 패스`를 구매하셨을 경우,
정상화 이전 매주 화요일에 `파프니르-조각`을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공지 사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 [알림] 피닉스 패스 구매 시 보상 미지급 현상 안내
- https://muorigin3.webzen.co.kr/board/303/detail/187832
제가 안내해드린 부분이 아닌 다른 어려움을 겪고 계신다면,
상세한 설명과 관련 스크린 샷을 첨부하여 고객 센터 방문을 부탁드립니다.
정성을 담아 안내 도와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