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구 눌렀는데 복구한내역이 업다고합니다 이런덴장할 짜쯩나고만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수호펫 미지급`과 관련하여 게시글을 남겨주셨네요. 용사님께서 남겨주신 이전 게시글의 댓글을 통해 안내 도와드렸으나 다시 한번 전달해드리자면, 말씀해주신 `파프니르-조각` 미지급의 경우 저희 뮤오리진3에서 최선을 다해 수정 중인 상황입니다.
아울러, 용사님의 경우, 4월 5일(수) 12:00 이후에 해당 상품을 구매하여 정상화 이전 매주 화요일마다 `파프니르-조각`을 지급해드릴 예정인 점 게임 이용에 참고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알림] 피닉스 패스 구매 시 보상 미지급 현상 안내 - https://muorigin3.webzen.co.kr/board/303/detail/187832 하지만, 현재 어떠한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지 정확하게 확인하기 어려운 상황인데요.
제가 안내해드린 내용이 아닌 다른 불편을 겪고 계실 경우 조금 더 상세하게 용사님의 상황을 설명해주신다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정성을 담아 안내 도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용사님!
공식 커뮤니티 지킴이, GM리아먼 입니다.
`수호펫 미지급`과 관련하여 게시글을 남겨주셨네요.
용사님께서 남겨주신 이전 게시글의 댓글을 통해 안내 도와드렸으나
다시 한번 전달해드리자면, 말씀해주신 `파프니르-조각` 미지급의 경우
저희 뮤오리진3에서 최선을 다해 수정 중인 상황입니다.
아울러, 용사님의 경우, 4월 5일(수) 12:00 이후에 해당 상품을 구매하여
정상화 이전 매주 화요일마다 `파프니르-조각`을 지급해드릴 예정인 점
게임 이용에 참고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알림] 피닉스 패스 구매 시 보상 미지급 현상 안내
- https://muorigin3.webzen.co.kr/board/303/detail/187832
하지만, 현재 어떠한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지
정확하게 확인하기 어려운 상황인데요.
제가 안내해드린 내용이 아닌 다른 불편을 겪고 계실 경우
조금 더 상세하게 용사님의 상황을 설명해주신다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정성을 담아 안내 도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